
유아기
- 놀이를 통한 IT의 기본 개념 경험하기
- 전문 강사 양성
- 다양한 학습 경험
- 자기주도적 학습
- 재미있게 배우는 코딩(블록코딩)
- 창의력, 사고력 놀이와 결합
- 미래형 교육(과정)
- 학부모와 교육 연계
- 디지털 기반 교실(전자칠판)
- 디지털 문해력 키우기
- 시간적, 공간적 이해와 IT 사고
- 사고의 확장
청소년기
- 취미활동반: 놀이, 게임을 결합한 코딩 개념 익히기
- 전문가 비전반
- 정규 교과과정 런칭
- 일정시간 교육, 훈련을 통한 전문적 지식 함양
- 직업체험 및 조기취업반 운영
- 창업가 비전반
- 청소년 창업반 운영
- 청소년 창업교육 과정 운영
- 청소년 아카데미 개설: 비대면 교육 중심
청년/성인기
- 대학교
- 대학교육과정 연계, IT 맞춤형 전문 인재 양성
- 지역대학, 혁신기술 전공 과정 신설
- 대학원 특강 지원 / 석•박사급 인재교육
- 취업/재취업
- 직업능력 개발
- 취업 준비과정
- 경력 전환
- DT 경력 전환 과정(ex: AI)
- 진로교육 연계
- 정부지원사업
- 고용노동부 사업
- 지방정부 사업
- 정부부처 사업
중장년기
- 중장년 경력 재설계
- 이직 준비
- 경력 성장반
- 은퇴준비
- 재도전 창업
- IT 창업 과정
- 관련 국비 교육 및 기관 교육 연계
- 창업맞춤교육 진행
노년기
- IT 생활반
- 고령층 맞춤형 IT 기술 이해 및 경험하기
- 일상생활 속 IT 기기 활용 방법 교육
- 노인 강사 양성(노-노 교육)